땅콩이야기

땅콩이의 하루 -여섯번째이야기

흰_곰 2021. 1. 21. 01:5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다이소에서 이쁜옷이있길래 땅콩이에게 선물하고싶어 구입한 옷이예요!
아기곰같아보이구 너무귀엽죠!

근데 기분탓인지모르겠지만 사이즈가 많이 작아보이네요


어느새 이렇게많이 큰건지... 제가 블로그 활동을 별로안한건지..이녀석
코쓱...


옷이 조금작아보이네요!ㅜㅠ
이미이렇게된거 너가 싫어하지만않으면
입혀놓고싶다ㅠㅠ


옷이작은지 어그적 거리면서다니네요 ㅠㅠ
미디움 살껄 괜히 스몰샀네ㅠㅠ
슬프네요ㅠㅠㅠ
무튼 귀여우니.. 다행..

별빛이 내린다~~~샤랄랄라 랄랄라~~~~~


귀염둥이 땅콩이~~~~ 원래금방 벗을 던질줄 알았는데
오늘따라 더욱얌전하네요 ㅎㅎ


옷을 입혀놓은뒤 내려놓으니까 저를 빤히 쳐다보는 땅콩이
(사실장난감으로 시선끌었어요)
너무귀엽네요ㅠㅠ
안벗겨주고싶따ㅠㅠ


옷은 옷대로 귀엽고 ㅋㅋㅋㅋ 너무좋지만
작은옷은 슬슬 벗겨줘야죠
대략 10분정도 입혀놨군요ㅠㅠ


벗겨주니 편해졌나 날렵하게 벗어던지구
놀이에 집중하는 귀염둥이 땅콩이!ㅠㅠ

쓸쓸하게 남겨지고 땅콩이는 생선인형을가지고 놀구있네요ㅠ 흥미를 모두잃어버리구
슬프지만 이제안녕! 짧은15분이였지만 작은옷은안된단다..ㅠ 크흡

오늘도
디디커플의 이야기를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blog.naver.com/200468lee

 

♡ 디디커플 의 작업 & 일상 ♡ : 네이버 블로그

♡ 디디커플의 작업 & 데이트 일상 블로그 ♡ 찐소통을 좋아합니다☺ 저희가 열심히 쓴 글 ❤ 꼭 ❤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감만 누를시 저희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ㅠㅠ 또한 홍보 / 광

blog.naver.com

저희블로그는 활성화되어있답니다!
저희블로그 놀러와주세요!~~~ 구독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