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이야기

장성 맛집 고돈상회 / 광주근교 장성 여행 / 장성 황룡강근처맛집 / 장성 돈까스 맛집 / 광주근교 데이트추천 장성 꽃구경가기전 점심 추천 ♡

흰_곰 2022. 10. 16. 10:30
728x90
반응형
SMALL

장성 맛집 고돈상회 / 광주근교 장성 여행 / 장성 황룡강근처맛집 / 장성 돈까스 맛집 / 광주근교 데이트추천 장성 꽃구경가기전 점심 추천 ♡

 

안녕하세요 🧡

아토 입니다 ☺️

오늘은!!

광주 맛집이 아닌!!

장성 맛집 추천 드릴려고 포스팅 합니당ㅎㅎ

요즘 가을날씨 너무 좋자나요 👍👍

가을하면 생각나는 여행지!!

🌻 전남 장성 황룡강 꽃축제 🌻

저도 엄마랑 장성 황룡강 가기전에

점심으로 갔던곳인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합니당ㅎㅎㅎㅎ

그럼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 장성 황룡강 근처 돈까스 맛집 "

고돈상회

[주소]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로 166

[영업시간]

월/금 : 11시 - 14시 ( 13시30분 마지막 주문)

화-목/토/일 : 11시 - 18시 ( 17시30분 마지막 주문)

[주차]

골목에 주차 가능

장성 황룡강 근처에 위치한 고돈상회 !!!

여기가 장성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왔습니다!!!!!!!

 

지금 이사진은 아무도 없는 사진이에요...

이유는 이때시간이 2시인가?

사람들이 다빠질 시간이였어요ㅠㅠㅠㅠ

저랑엄마는 여기서 한..1시간..? 기다린거같아요..ㅎㅎ

 

그래서 기다릴때 미리 메뉴를 정할수 있도록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주문은 안에 손님들이 들어가고 좀 이후에

주문 받으러 사장님께서 나오시더라구용!

저랑엄마는 등심돈까스랑 모듬까스로!!!!

 

ㅎㅎㅎㅎㅎㅎㅎㅎ

한시간 기다리고 들어왔습니다..!!!!!

내부가 6명? 앉을수있는 자리이고

일자로 쭈욱 길게 되어있더라구요

맨안쪽에서부터 자릴 채워가기때문에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잡았습니당ㅎㅎ

 

 
 

앞에보시면 주전자 있는데 물이 들어있어요!

좋은재료보다 맛있는 조리법은 없습니다!!

옳습니당 사장님 👍👍

메뉴판에는 앞에서 보지못했던

간식 메뉴가 있더라구요!!

다른분들은 크로켓도 많이 드시는것 같았어용ㅎㅎ

저랑엄마는 배부를것같아 패스ㅠㅠ

 

메뉴는 미리 주문해놔서그런지 바로 나왔어요!!!!

이건 등심 돈까스 🧡

기본구성으로는!!!

밥, 어묵국물, 돈까스소스와 겨자, 카레,매운칠리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까지~

 

이건 모듬 돈까스 🧡

모둠에는 치즈 돈까스 2개, 등심 4개, 새우튀김2개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사장님께서 처음 오셨는지 여쭤보시더라구요??

네!!!!

그랬더니 먹는방법을 알려주셨어용ㅎㅎ

" 먼저 치즈 돈까스 부터 드시고 밥이랑 카레가 부족하시면 말씀해주시고

소금이 필요하시다면 말씀해주세요~

새우는 손질이 다 되어있어서 머리까지 드셔도 됩니다 ~"

이렇게 이야기해주셨어요!!!!!

진짜 친절하신 사장님.. 🧡

사장님의 이야기를 듣고..!!!

먼저 치즈 돈까스를 먹어볼려구요!!!!!!

치즈가 진짜ㅠㅠㅠㅠ 하.. 이건 영상 봐야되요..

 

세상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미쳤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찐 치즈의맛.. 🧡

흰곰씨가 치즈돈까스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나중에 같이 와야겠어요ㅠㅠㅠㅠㅠ

 

저는 돈까스 소스에 겨자 풀어가지고 먹었어요!!

진짜 쫀맛탱!!!!!!!!!!

치즈 쫀득하고 겨자의 톡쏘는 맛으로

느끼함 싸~악 잡아주고...하....🧡

넘흐 존맛탱..!!!!

이제 등심 돈까스도 먹어보아요!!!!!!!

고기가 진짜 실해요ㅠㅠㅠㅠㅠ

부드럽고 촉촉하고!!!!!!

등심돈까스는 입안을 꽈악채워서 먹어야해요!!!

고기 단면 보이시나요..!!!!!!!!!

ㅠㅠㅠㅠ 이거진짜 너무맛있어요ㅠㅠㅠㅠ

튀김옷과 등심 고기의 완벽한 비율.. 🧡

넘흐 죠아요... 🧡

엄마가 느끼한걸 잘 못드시는데

여기 돈까스는 아무말 안하시고 다드셨어요ㅋㅋㅋ

이제 카레 안먹어볼수가 없쥬??!!

카레에있는 빨간색은 토마로래용!!

밥에 쓱쓱~~~

아 밥양은 남,녀 다르다고 하셨어요ㅎㅎ

다들 드시는양이 달라서 부족하시면

다시 리필해주시나바용!!!

저랑엄마는 밥 먹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배불렀어요..ㅋㅋㅋㅋ

사장님 어케 저의 밥양을 아셨는지... 🧡

카레밥에 등심돈까스도 올려서

한입 왕!!!!!!!!

먹으면 존맛탱 🧡

카레에 돈까스 빠지면 진짜 서운해요ㅠㅠㅠ

아 그리구 마지막으로..!!!!

저는 맛있는건 무조건 마지막에 먹는 성격인데

새우튀김 맛있을것 같아서 남겨놨단말이죠..??

그래서 머리부터 먹었는데..!!!

먹자마자 사진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

새우튀김 더 주문하고 싶었어요....하..

손질 너무 잘하신거아닌가요..

머리까지먹었는데.. 안비려.......

이건 정성이죠진짜ㅠㅠ 🧡

이렇게 맛있는 장성 돈까스 맛집!!!!

위치 바러 알려드릴게요!!!

전남 장성읍에 위치해있어요!!

작은 가게라 코너에 메가커피가 있는데

거기 바로 옆이에요!!!

주차는 골목에 주차가능하고 거리에는

주차가능한곳, 불가능한곳 나와있으니

보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점심 드시고 산책하기 딱좋은곳도 알려드릴게요!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 : 전라남도 장성군 장성읍 황룡강 동쪽 자전거길 732

 

여기입니다!!!!!

이번달에 축제를 한다고 한것같은데

이번달에 가시면 예쁜 꽃들 보실수 있을거에요!!

https://m.blog.naver.com/200468lee/222140787602

 

광주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 장성 화룡강 노란꽃 잔치 / 가을 해바라기 , 들국화 / 전남 당일치기

광주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 장성 화룡강 노란꽃 잔치 / 가을 해바라기 , 들국화 / 전남 당일치기 데이트 ...

blog.naver.com

제가 작년에 다녀왔던 장성 황룡강 노란꽃 축제에요!

꽃이 진짜 가을가을하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저도 엄마랑 커피사들고 산책 다녀왔습니당 🧡

가을하면 생각나는 여행지 전남 장성 !!!

광주근교 장성 데이트여행 으로 너무 추천 드려요!!

드라이브 하기도 너무 좋고

산책하며 사진찍기도 너무 좋으니ㅎㅎ

장성 고돈상회 에서 점심 드시고

황룡강 가보시길 바래용 🧡

그럼 오늘도

아토의 date & day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in.naver.com/date_day?query=%EC%95%84%ED%86%A0 

 

[네이버 인플루언서] Ato

🧡 국내 여행 인플루언서 아토 입니다 : ) 🧡

in.naver.com

🧡 인플루언서도 놀러오세요 : ) 🧡

728x90
반응형
LIST